사이트 맵

닥터칼럼

건강한 피부를 위한 피부과전문의 제언

닥터칼럼

보톡스ㆍ필러 겨드랑이 땀주사(다한증 보톡스)로 올여름 보송보송, 자신감 있게

땀분비는 체온을 일정하게 조절하기 위해 일어나게 됩니다. 다한증은 신체의 땀 분비를 조절하는 자율신경이 과민반응하여 더운 날씨는 물론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먹는 경우, 긴장한 경우 등의 상황에서 땀이 많이 나는 질환입니다. 특히 겨드랑이 다한증의 경우 옷이 젖어 곤란을 겪고 여름철에 민소매 옷을 입기 힘들게 만드는 경험들은 심리적 불안과 위축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과다한 발한이 지속될 경우 이차적으로 각질층에 세균이나 곰팡이의 감염에 따른 불쾌한 냄새까지 유발될 수 있습니다.






 

ㅇㄴㅇㄴㅇ.jpg*다한증보톡스

일명 '땀주사'로도 알려진 다한증 보톡스는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보톡스를 주입해 땀샘에 분포된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억제함으로써 땀 분비를 차단하는 시술입니다. 시술시간은 10~15분정도이며 효과는 빠르면 3~5일부터 나타나고 보통 2~3주정도 지나면 확실히 땀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회 주사로 약 4~6개월간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다한증이 심해지는 여름을 앞두고 시술하면 보송보송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다한증 보톡스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시술로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는 치료법으로 정확한 위치와 깊이에 적당량의 보톡스를 주입해야 그 효과로 인해 유지기간을 오래 늘릴수 있습니다.


2015-05-29 11;41;40.PNG




여름철 고민인 겨드랑이 다한증, 땀주사로 올 여름은 더 보송보송하고 자신감있게 보내세요.


김은경 원장 [ 분당서현 CNP 차앤박피부과 TEL : 031-709-7229 ]


분당 서현

전문의 사진

상단으로 가기